일본 도쿄 이케부쿠로 현지인 추천 화제의 이자카야 15곳

이케부쿠로의 인기・추천 이자카야, 그 중에서도 저렴하고 맛있는 이자카야 15곳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최근 인기 있는 이자카야, 저녁 데이트에 추천하는 이자카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대중적인 이자카야 등 다양한 가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기사를 보면 이케부쿠로의 이자카야 디너가 즐거워질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1. 유라유라 이케부쿠로 / 서쪽 출구에서 도보 3분

유라유라 이케부쿠로


복고풍의 네오 이자카야로 유명한 ‘유라유라’입니다. 컬러풀하고 귀여운 음료와 맛있는 요리가 인기의 비결입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학생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추천 메뉴는 역시 야키토리입니다. 야키토리 꼬치, 고기 꼬치, 야채 꼬치 등 꼬치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이 될 정도입니다. 그런 분들에게 추천하는 것이 모둠 세트입니다. 야채와 야키토리 2종류가 있어 둘 다 주문하게 될 것 같다.

2. 로바타와 오뎅 호로나기라이 이케부쿠로점 / 서쪽 출구에서 도보 5분

로바타와 오뎅 호로나기라이 이케부쿠로점
로바타와 오뎅 호로나기라이 이케부쿠로점

2024년 2월에 새로 오픈한 ‘로바타와 오뎅 코로나기라이 이케부쿠로점’입니다. 500엔에 오뎅이 무한리필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게가 드디어 이케부쿠로에 상륙했다. 정말 저렴하다! 가성비가 최강이네요. 오도리 오뎅은 가게 중앙에 있는 무한리필 카운터에 설치되어 있는데, 국물 맛이 일품인 오뎅은 자꾸만 손이 가게 된다. 무, 치쿠와, 슈마이가 인기 있는 재료이니 방문했을 때 꼭 먹어보시기 바랍니다.

3. 이케부쿠로역 앞 술집 에보토 / 서쪽 출구에서 도보 1분

이케부쿠로역 앞 술집 에보토
이케부쿠로역 앞 술집 에보토


복고풍의 네오 이자카야로 유명한 ‘이케부쿠로역 앞 술집 에보토’입니다. 컬러풀하고 귀여운 음료와 맛있는 요리가 인기의 비결입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학생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추천 메뉴는 이곳의 ‘콘비프 포테타마마(옥수수 소고기 포테타마마)’입니다. 옥수수 소고기와 감자튀김의 궁합이 아주 좋다! 위에 올려진 반숙 계란을 취향에 따라 부숴서 먹는데, 흰자위의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반복해서 먹고 싶은 맛입니다.

4. YAKITORI KARAAGE HIGHBALL / 서쪽 출구에서 도보 1분

YAKITORI KARAAGE HIGHBALL
YAKITORI KARAAGE HIGHBALL

‘야키토리 가라아게 하이볼’은 가게 이름 그대로 야키토리와 가라아게 등 닭 요리와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가게입니다. 야키토리, 가라아게, 하이볼. 궁합이 좋다는 것은 두말할 필요도 없이 먹어보지 않고는 알 수 없는 조합이다. 퀄리티가 높고 맛있다는 평판이 있어 항상 인기 있는 가게입니다. 야키토리는 기본 부위부터 희귀 부위까지 종류가 다양합니다. 구운 야채 메뉴나 전채 메뉴도 있으니 고기에 질려도 괜찮습니다. 육즙이 풍부한 튀김은 몇 가지 양념이 있는데, 모두 입맛을 돋우는 것들입니다. 하이볼은 과일 하이볼, 고구마 하이볼 등 흔하게 볼 수 없는 메뉴도 있으니 좋아하는 맛을 찾아보자.

5. Teshigotoya / 서쪽 출구에서 도보 3분

Teshigotoya
Teshigotoya


‘테시고토야’는 오래된 민가 같은 외관이 특징인 이자카야입니다. 가게 이름처럼 모든 메뉴가 하나의 작품처럼 정성스럽게 만들어져 있어 일본 술과 잘 어울린다. 외관뿐만 아니라 가게 안의 분위기도 좋기 때문에 데이트 장소로도 안성맞춤인 가게입니다. 특히 숯불에 구운 가마아키나 츠쿠네, 제철 생선 소금구이는 일품이라 추천합니다. 사케의 종류가 풍부한 점도 장점이다. 전국에서 모인 맛있는 사케 중에는 분명 당신에게 맞는 종류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술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가게입니다.

6. KACCHAN / 서쪽 출구에서 도보 8분

KACCHAN
KACCHAN


‘고기 바 kacchan(카짱)’은 신선한 흑우 와규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이케부쿠로 제일의 고기 바(bar) 가게로 유명합니다. 가게 안은 차분한 분위기로 데이트 등에도 안성맞춤인 가게입니다. 추천 메뉴는 ‘평판 육회'(2200엔). 달달한 양념에 녹아내린 육회가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려 매우 맛있다. 입에 넣으면 고기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고 녹아내리는 듯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7. Isami / 서쪽 출구에서 도보 3분

Isami
Isami


야키토리 이자카야 ‘숯불 야키토리 勇(이사미)’입니다. 아침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퇴근 후나 술 한잔하고 싶을 때 이용하기 좋다. 예약 없이도 바로 들어갈 수 있는 것도 매력 중 하나다. 이 가게는 꼬치 종류가 다양하고, 기본 메뉴인 파마, 탄 등의 메뉴 외에 야채 꼬치도 있어 다이어트 중인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카운터석도 있어 혼자서도 부담 없이 들어갈 수 있는 분위기다.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8. AZAYA / 서쪽 출구에서 도보 5분

AZAYA
AZAYA


‘아자야’는 징기스칸, 양고기, 해산물, 사케를 즐길 수 있는 모던한 이자카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가게 안은 어둡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데이트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추천 메뉴는 양고기를 사용한 ‘샤브샤브’. 투명할 정도로 얇게 썬 고기를 냄비에 넣어 먹을 수 있어요. 고기의 부드러움과 깊은 감칠맛이 입안으로 스며들어 국물과 어우러져 절묘한 맛을 만들어 낸다.

9. Mu descendants Nishi-Ikebukuro store / 서쪽 출구에서 도보 10분

Mu descendants Nishi-Ikebukuro store
Mu descendants Nishi-Ikebukuro store


몬자야키 무한리필로 유명한 ‘무의 자손’입니다. 이곳은 기본, 음료 무제한, 음식 무제한의 코스로 되어 있어, 먹는 것을 좋아하는 학생에게 딱 맞는 가게입니다. 뷔페는 2200엔부터 준비되어 있다. 점심시간에는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꼭 먹어봐야 할 것은 디저트 메뉴입니다. 바나나나 딸기 미쿠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또한 미식가 몬자와 라이스 몬자 등 다양한 종류의 몬자가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하셔서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10. Cheese & Honey / 동쪽출구에서 도보 1분

Cheese & Honey
Cheese & Honey

꿀×이탈리안을 즐길 수 있는 ‘꿀과 치즈’입니다. 숲속을 이미지한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고, 메뉴도 꿀을 콘셉트로 한 메뉴가 많다. 세련된 공간에서 맛있는 창작 이탈리안 요리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그루터기 모양의 접시에 허니팟에서 고기가 쏟아져 나오는 ‘미트 허니팟’이 간판 메뉴. 그 밖에도 숲속을 이미지한 메뉴나 포토제닉한 메뉴도 있어 즐길 수 있다. 꿀을 무제한으로 뿌려 먹을 수 있으니 꿀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한다!

11. Yakiton Hinata / 동쪽 출구에서 도보 5분

Yakiton Hinata
Yakiton Hinata


이케부쿠로 니시구치점을 포함해 도내에 여러 점포를 가지고 있는 ‘야키톤히나타 이케부쿠로 히가시구치점’이다. 장인이 한 개씩 구워내는 꼬치구이를 맛볼 수 있다. 음료 무제한이 포함된 식사 코스도 3000엔대부터 있다. 요리는 무엇을 주문해도 맛있습니다! 코스 요금도 저렴하지만 단품 가격도 상당히 저렴해서 어느 것이 좋을지 고민이 될 정도입니다. 전석 금연이기 때문에 한창 먹는 아이와 함께 가도 안심할 수 있다.

12. Zubora / 동쪽 출구에서 도보 6분

Zubora
Zubora


매우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인기 있는 이자카야 ‘즈보라’입니다. 쇼와시대의 향기가 느껴지는 가게 안은 왠지 모르게 마음이 편안해지는 공간입니다. 인기 메뉴 중 추천하는 것은 신선한 해산물이다! 특히 생선회 모둠은 종류도 다양하고 화려합니다. 밤의 이자카야뿐만 아니라 낮에는 런치 메뉴로 정식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생선구이, 생선조림 등 점심 정식도 모두 저렴하고 가성비도 뛰어납니다. 모든 정식에는 밥, 된장국, 반찬, 신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낮과 밤 모두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13. Yakiton Mitsubo Ikebukuro / 동쪽 출구에서 도보 5분

Yakiton Mitsubo Ikebukuro
Yakiton Mitsubo Ikebukuro


야키톤 전문점 ‘미츠보’입니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뭐니뭐니해도 ‘야키톤’이다. 야키통과 맥주의 궁합은 말할 필요도 없이 훌륭합니다. 몇 병이나 마셔도 괜찮습니다! 헤이세이 원년 창업의 가게입니다. 사진만 봐도 맥주를 마시고 싶을 정도로 모두 맥주와 잘 어울리는 메뉴들입니다. ‘소고기 두부’와 ‘곱창 조림’도 추천합니다. 술을 좋아하는 사람, 특히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메뉴입니다. 오늘 밤은 ‘야키통’과 ‘맥주’로 정했다!

14. vivo! beer + dining bar / 동쪽 출구에서 도보 5분

vivo! beer + dining bar
vivo! beer + dining bar


‘비보! 맥주+다이닝 바」입니다. ‘오늘은 평범한 맥주가 아니라 조금 색다른 맥주를 마시고 싶다…’ ‘라고 할 때 추천하는 다양한 종류의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가게입니다. 이곳은 많은 인원이 모여서 왁자지껄하게 즐기는 것이 아니라, 혼자 또는 소그룹으로 천천히 맥주를 마시고 싶을 때 추천할 만한 곳이다! 무한리필도 있어 수제 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수제 타르타르 소스를 곁들인 피쉬 앤 칩스는 맥주와 궁합이 아주 잘 맞는다!

15. Koike / 동쪽 출구에서 도보 6분

Koike
Koike


언뜻 보면 비싸 보이는 ‘스시 이자카야 코이케’. 하지만 사실은 그 반대로 매우 가성비가 좋은 곳입니다! 사와나 하이볼을 아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친구나 동료와 함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친구나 동료와 함께 가는 것을 추천하는 가게입니다. 인기 메뉴는 ‘타코야키’.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니 궁금하신 분은 구입하러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큼직한 문어가 큼직하게 들어간 타코야키는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도 좋다. 소스는 몇 가지 종류가 있으니 취향에 맞는 소스를 선택해 보세요.

16. 마치며

술 한 잔 할 거면 이케부쿠로에서 결정! 이번에는 이케부쿠로의 저렴하고 맛있는 이자카야를 JR 이케부쿠로역 서쪽 출구와 동쪽 출구로 나누어 소개했습니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세련된 네오 이자카야부터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전통 있는 이자카야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 이케부쿠로에서 술을 마실 기회가 있다면 꼭 이 기사를 참고해 보길 바란다.

Leave a Comment